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원숭이띠 출생년도

    👉 1932년생, 1944년생, 1956년생, 1968년생, 1980년생, 1992년생, 2004년생, 2016년생

     

     

     

     

     

    원숭이띠 성격

     

     

     

    👉 타고난 유머와 센스가 있어서 언제나 주변을 즐겁게 만들어 주는 분위기 메이커입니다.

     

    👉 본인에게 집중되는 것을 좋아하며 늘 분주합니다.

     

    👉 주위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지만 자칫 잘못하면 자기의 꾀에 넘어갈 수 있습니다.

     

    👉 마음이 소심하여 지나치게 앞뒤를 재서 중간에 큰 일을 망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숭이띠 띠별궁합

     

    원숭이띠생은 성격이 밝고 항상 긍정적으로 살아가려고 하는 적극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원숭이띠에 태어난 사람이 대중이나 조직을 이끄는 입장에서면 그 재능을 십분 발휘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원숭이띠는 마음이 잘 움직이고 기운이 산만해서 지속성이 모자라는 흠이 있고, 말이 많아 남으로부터 오해를 받기 쉽습니다. 그리하여 신중하고 지속성을 갖도록 노력하고 잔재주가 화근이 되어 큰 일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원숭이띠+쥐띠

    👉서로에게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것이 많아서 매우 잘 어울리는 관계입니다. 서로에게 깊고 강한 친근감을 지니고 사랑과 만족을 느낄 것입니다.

     

     

    ✅원숭이띠+소띠

    👉서로에 대해 조심하는 관계이며 깊고 지속적인 관계 유지가 힘이 듭니다. 소가 원숭이의 끼를 좋아하지 않아 그것을 버린다면 좋아질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범띠

    👉서로를 의식하고 이해하지 못해 모든일에 부딪히게 되어 매우 어려운 관계입니다. 공통의 관심영역이 없어 전혀 조화를 이루지 못합니다.

     

     

    ✅원숭이띠+토끼띠

    👉서로 약간 다르고 서로를 완벽하게 이해할 수 없습니다. 서로 절제하며 참아야 하고 원숭이가 더 노력해야 관계 유지가 되는 관계입니다.

     

     

    ✅원숭이띠+용띠

    👉가장 좋은 결합으로 용이 힘이 되어주고, 원숭이는 재주와 지혜로 도와주어 아주 좋은 관계입니다. 사랑과 사업관계에서 매우 강한 한 쌍이고 번창하고 성공하는 관계입니다.

     

     

    ✅원숭이띠+뱀띠

    👉특별한 매력은 느끼지 못하고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충돌이 있지만 연인이나 부부관계라면 어려움을 극복하며 살아갈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말띠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고 서로를 필요로 하는 관계입니다. 주도권 다툼이 없습니다.

     

     

    ✅원숭이띠+양띠

    👉서로 강한 필요성과 이해를 갖지 못하는 관계입니다. 결혼과 사업에 있어 충실하기는 하나 차가운 관계이고 원숭이의 노력이 더 해져야 관계가 좋아지게 됩니다.

     

     

    ✅원숭이띠+원숭이띠

    👉같은 구성원으로써 관심 영역이 같아서 함께 성공적으로 일 할 수 있습니다. 사업과 사랑에서 우호적인 관계입니다.

     

     

    ✅원숭이띠+닭띠

    👉일정한 정도까지만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서로의 협동이 요구된다면 서로서로 참아야 합니다. 차가운 관계로 연인이라면 서로가 행복하지 않는 사이가 됩니다.

     

     

    ✅원숭이띠+개띠

    👉서로 존경하고 서로에 대하여 우호적인 감정을 지니고 있습니다. 크게 나쁘지 않고 서로 적대감이 없습니다.

     

     

    ✅원숭이띠+돼지띠

    👉공통의 관심영역이 있어 서로 관계에 있어 무리가 없습니다. 돼지가 원숭이를 많이 좋아하며 사랑과 사업에 있어 아주 좋은 관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