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닭띠 출생년도

     

    👉 1933년생, 1945년생, 1957년생, 1969년생, 1981년생, 1993년생, 2005년생, 2017년생

     

     

     

     

     

     

    닭띠 성격

     

    👉꼼꼼하고 철저하며 책임감이 강하고 신중합니다.

     

    👉 일에 대한 의욕은 대단하지만 처음과 끝이 분명하지 않아 한 가지 일을 꾸준히 밀고 나가는 지구력이 부족합니다.

     

    👉 다소 충동적인 성향이 있고 의욕이 과다하지만 금방 지쳐합니다.

     

    👉 본인만의 개성이 뚜렷해 언제나 눈에 띄고 감수성이 많고 예민한 편입니다.

     

     

     

     

     

    닭띠 띠별궁합

    닭띠 생은 지능과 지모에 뛰어나며 담력이 있고 인심을 사며 정보수집 능력과 앞을 내다보는 예견력이 뛰어납니다. 또한 무슨 일이든 계획적으로 꼼꼼하게 처리하여 헛일을 하지 않습니다. 또 날카롭고 단정하며 체계적이고 결단력이 있습니다.

     

    부정적인 측면에서 닭띠 생은 자아 중심적이고 고집이 세며 이기적으로 자신의 이익만을 좇는 경향이 있습니다. 닭띠는 크게 되든가 졸아들든가 독단적인 운기를 타고났으므로 자기 특성인 지적 능력을 어떻게 쓰는가에 인생이 달려 있습니다.

     

     

     

    ✅닭띠+ 쥐띠

    👉 서로 어려워합니다. 쥐가 낭비벽이 많은 닭의 성격을 참지 못합니다. 기껏해야 서로 피해가고 절제하여 참는 관계입니다.

     

     

    ✅닭띠+ 소띠

    👉 닭의 용감하고 솔직한 면과 소의 가정적이고 내성적인 면이 서로 대화를 하는데 있어 잘 통하고 문제를 일으킬 일이 없어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닭띠+ 범띠

    👉 의사소통에 틈이 있고 사소하지만 귀찮은 충돌이 자주 일어납니다. 호랑이가 닭의 허픙을 참지 못합니다. 서로 인내해야하는 차가운 관계입니다.

     

     

    ✅닭띠+ 토끼띠

    👉 소심한 성격의 토끼가 힘들어하고 사소한 일로 자주 다투게 됩니다. 서로 이해할 수 없으며 연애든 사업이든 같이하면 충돌이 생깁니다. 분열과 불화가 지속되는 관계입니다.

     

     

    ✅닭띠+ 용띠

    👉 이상이 일치해서 서로 발전하고 깊고 좋은 관계를 오래 유지하는 좋은 궁합입니다. 매우 조화롭고 성공적인 관계입니다.

     

     

    ✅닭띠+ 뱀띠

    👉 철학적인 면이 맞아 서로 잘 이해하고 결혼이나 그 외 동반자로 매우 훌륭한 관계입니다. 서로 칭찬하며 신뢰하는 관계입니다.

     

     

     

     

    ✅닭띠+ 말띠

    👉 성공적으로 일을 하기 전에 극복해야 할 성격 차이와 장애물들이 있어 서로 존경하지 않고, 닭이 말에게 상처를 입습니다.

     

     

    ✅닭띠+ 양띠

    👉 서로 관계를 맺는 데 있어 서로 삼가야 할 것이 있고 어려움이 따릅니다. 조심하여 인내심을 가지고 관계를 유지합니다.

     

     

    ✅닭띠+ 원숭이띠

    👉 냉정하고 형식적인 관계로 서로를 이해하려 하지 않습니다. 특히 닭이 원숭이와의 관계를 행복해하지 않습니다. 서로 이해관계가 걸릴 때만 협조하는 사이입니다.

     

     

    ✅닭띠+닭띠

    👉 서로 뜻이 충돌하고 서로의 관계에서 우를 점하려 싸웁니다. 이해의 영역이 거의 없고 기껏해야 예의만 차리는 관계입니다.

     

     

    ✅닭띠+ 개띠

    👉 절제하는 차가운 관계로 서로의 관계에 있어 문제들이 많으며 기본적으로 서로에 대해 적대시합니다. 잘난척하는 닭을 개가 비웃습니다.

     

     

    ✅닭띠+ 돼지띠

    👉 상호 이해적인 관심의 영역이 많습니다. 서로의 성격을 깊이 이해하지는 못하지만 필요할 땐 협조 가능한 사이입니다.

     

     

     

     

    반응형